패솔로지 Pathology (2008) (1080p BluRay x265 HEVC 10bit AAC 5.1 Tigole) [Q…

0 334



감춰진 죽음의 비밀…
그 누구도 ‘그들’에게서 안전할 수 없다! 

하버드 의대를 수석 졸업하고 아름다운 약혼녀를 둔 ‘테드 그레이’(마일로 벤티미글리아)는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메트로폴리탄 대학 메디컬 센터의 병리학 프로그램에 합류한다. ‘테드’는 지도교수 닥터 ‘모리스’에게 학교에서 가장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제이크’(마이클 웨스톤)를 소개받는다.

‘테드’는 첫 부검시간부터 날카로운 관찰력으로 시신의 사인을 밝혀내고, 그런 그에게 라이벌을 느낀 ‘제이크’의 동료들은 ‘테드’를 경계하지만 ‘제이크’는 그에게 묘한 동질감을 느끼며 저녁에 자신의 일행들과 함께 동행할 것을 제안한다. 클럽에서 제이크와 광란의 하룻밤을 보낸 ‘테드’는 다음 날 깨질듯한 통증을 느끼며 깨어난다. 

숙취로 부검 시간에 늦은 ‘테드’는 어젯밤 ‘제이크’와 함께 갔던 클럽의 기도가 차가운 부검 침대 위에 누워있는 것을 발견하고 놀라지만, ‘제이크’는 마치 처음 보는 사람인 냥 아무렇지 않게 부검을 하고 동네 불량배들과의 싸움으로 인한 총상이 사인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테드’는 그의 사인에서 석연치 않은 점을 발견하고 실제 범인이 다른 사람임을 직감하는데……
마그넷주소
0 Comments